날짜

카카오톡 상담 : genieserver / 텔레그램 상담 : genieserver

Update

3월 4일 업데이트

* 게임에 접속 하거나 재접속시 자동으로 그날의 공지사항이나 운영자의 전달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*

* 인벤토리에 자동 지급된 보스 시간표 더블클릭시 출현 예정 보스를 확인 할 수 있으며
출현 중인 보스 주변으로도 바로 이동이 가능 합니다. 이동시에 필요한 재화는 100만 아데나이며 추후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. *

* 스텟 초기화 구슬로 베이스 스텟 재분배와 스텟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게임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. *

* 축복의 돌 아이템으로 무기/방어구/악세사리에 축복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.
축복의 돌 아이템은 100% 성공하며 보스 몬스터에서만 드랍됩니다.
축복의 돌 50% 아이템은 고급 잡화상인과 빠칭코에서 획득 가능 하며 축복의 돌 효과는 게임내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 *

* 잠재력의 비약을 마법인형에 부여하면 잠재력의 비약에 구현되어 있는 모든 스킬이 동일한 확률로 랜덤 발동합니다.
발동 가능한 스킬은 풀힐,이뮨투함,디케이포션,웨폰브레이크,스트라이크게일,이레이즈매직이 있으며 사일런스가 추가되었습니다.
잠재력의 비약은 서버 1주차 이후에 보스 몬스터에서만 획득 가능합니다. *

2월 1일 업데이트

* 최종 마법인형은 용 인형(발라카스,안타라스,파푸리온,린드비오르)에서 데스나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*

- 마법 인형 소환 시점을 기준으로 5분에 한번씩 디버프 스킬 발동 되도록 수정.
- 마법 인형 디버프 스킬 발동은 PVP 전투시에만 발동 되도록 수정.
- 디버프 스킬이 마을에서도 발동되던 현상 수정.
- 디케이포션 디버프 스킬 획득 확률 상향.
- 마법인형 잠재옵션 부여시 창고에 맡겼다 찾으면 스킬이 초기화되던 현상 수정.
- 낚시로 획득 가능한 황금 잉어를 30분에 한번씩 획득 가능하도록 수정.


1월 31일 업데이트

* 엘릭서 (STR) *
- 변경 전 : 1엘릭 복용시 스턴 적중+1 증가 , 스턴 중첩횟수 제한 없음.
- 변경 후 : 1엘릭 복용시 스턴 최소~최대 지속시간 증가 , 스턴 중첩 안됨.

* 불멸의 가호 *
- 변경 전 : 코인,깃털로만 구매 가능
- 변경 후 : 아데나로만 구매 가능

1월 29일 업데이트 < 3 >

- 잠수 중일때 경험치 획득은 허수아비에서만 가능하며 낚시에서는 게임에 필요한 여러가지 소비성 아이템을 다양하게 획득 가능합니다.
- 지니서버 최종 인형은 기존 용인형(발라카스,안타라스,파푸리온,린드비오르)에서 데스나이트로 변경되었습니다.
- 불멸의 가호는 더이상 코인으로 판매되지 않으며, 고급 잡화 상인 NPC에서 아데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.
- 쇼크스턴 최대 중첩 횟수가 변경되었습니다. 변경 전 - 최대 5회, 변경 후 - 최대 2회
- 그에따른 엘릭서(STR)에 대한 표기되지않는 리덕션 수치와 힘 추타 구간에 대한 추가 타격 대미지 수치가 소폭 상향 되었습니다.
- 군주 캐릭터가 게임에 없어도 수호기사가 혈맹 가입을 받을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- 고대의 대검을 이용한 집행검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 수정되었습니다.

1월 29일 업데이트 < 2 >

* 잠재력의 비약 *
- 마법인형에 잠재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,인형에 부여된 잠재력은 전투시 여러가지 디버프 스킬을 사용하여 많은 도움을 줍니다.
- 악세사리 옵셔부여 주문서와 마찬가지로 서버 2주차부터 오만의탑 정상에서 획득 가능합니다.
* 잠재력이 부여되는 스킬 *
- 풀 힐 (자신에게 사용)
- 이뮨 투 함 (자신에게 사용)
- 슬로우 (상대에게 사용)
- 웨폰 브레이크 (상대에게 사용)
- 이레이즈 매직 (상대에게 사용)
- 스트라이커 게일 (상대에게 사용)
- 디케이 포션 (상대에게 사용)등이 있고 여러가지 스킬을 추가로 구현중에 있습니다.

1월 29일 업데이트 < 1 >

* 악세사리 옵션부여 주문서 *
- +5 악세사리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주문서로 서버 2주차부터 오만의탑 정상에서 획득 가능합니다.
* 증가되는 옵션 *
- AC+1 / MR+5
- AC+3 / MR+10
- HP+30 / MP+30
- HP+70 / MP+50
- 데미지감소+1
- 데미지감소+3
- 추가 타격+1 / 공격 성공+1
- 추가 타격+2 / 공격 성공+2
- 올스텟+1(STR,DEX,INT)
- 올스텟+2(STR,DEX,INT)
위의 옵션이 확률적으로 적용 됩니다.

1월 11일 업데이트

* 유령의 던전 드랍 아이템 관련 *
- 유령의 던전에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 처치시 극악의 확률로 완제 엘릭서를 드랍합니다.
- 유령의 던전에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 처치시 낮은 확률로 "지니의 요술램프"를 드랍 합니다.
- "지니의 요술램프"에서 100% 확률로 퓨어 엘릭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1월 4일 업데이트

* 악마왕의 영토 업데이트 *
- 구버전 최종 보스인 악마왕 "야히"가 출현 하는 이벤트 사냥터 입니다.
- 야히 처치시 지니서버의 최종 무기인 진명황의 집행검,가이아의 격노,수정결정체 지팡이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.

* 직업별 집행무기 제작 방법 *
- 직업별 +10 고대의 무기와 악마왕의 영토 일반 몬스터 처치시 획득 가능한 "야히의 사념" 100개를 모아서
기란 마을 김집행 NPC에게 가져다주면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.


1월 3일 업데이트

* 전직업 악세사리 통합 관련 업데이트 *
- 전 직업이 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지니서버만의 악세사리가 구현되었습니다.
- 기란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"신비한 날개깃털"로 누구나 쉽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
* 악세사리 인챈트 시스템 관련 업데이트 *
- 변경전 : 만인챈 +8
- 변경후 : 만인챈 +5
- 지니서버의 모든 악세사리(용의 반지,용의 목걸이,용의 벨트)는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로만 인챈트가 가능합니다.
- 일반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는 +1 또는 -1로 수치가 변동 되며,축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는 확률적으로 +1로만 변동 됩니다.

* 오림의 장신구 주문서 상자 획득 방법 *
- 이벤트 던전 (차원의문,지옥,테베라스,유령의 던전)과 오만의탑 정상에서 출현하는 일반 몬스터 처치시 몬스터가 확률적으로 골드 드래곤,맘보토끼,팬더 셋중의 하나로 변신되며,
변신된 몬스터 처치시 100%확률로 획득 가능 합니다.